누구는 레이저 시술을 받고
피부가 좋아졌다는데
종류는 너무 많고, 이름은 어렵고,
어떻게 다른 건지 알 수 없고,
나에게 필요한 레이저는 무엇인지 알기 어려우셨죠?
범어로제피부과 홈페이지 '보유장비' 페이지에서
'나노세컨드(ns)', '피코세컨드(ps)', '밀리세컨드(ms)'란 단어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나노세컨드(ns)', '피코세컨드(ps)', '밀리세컨드(ms)'는 레이저가 조사되는 시간을 뜻합니다. 조사 시간이 정확해야 조직 손상, 주변 손상 없이 레이저 치료가 가능합니다. 레이저 시술을 받은 피부병변은 열이완 시간이라는 개념이 있는데 이 열이완 시간은 쉽게 말하면 레이저가 조사된 병변의 열이 50% 이상 줄어드는 시간을 말합니다.
열이완 시간은 피부가 열손상을 받지 않고 열이 식을 수 있는 시간을 말하는데 레이저가 이 열이완 시간보다 더 길게 조사되게 되면 피부는 손상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열이완 시간보다 적게 레이저가 정확히 조사되는 것이 중요한데 국내 레이저보다는 외국 오리지널 장비가 이런 정밀함이나 레이저 빔의 균일도에서 우수합니다. 범어로제피부과에서 오리지널 장비를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오리지널 레이저 장비의 레이저 빔 균일도 우수함
(대표 사례 레블라이트 SI)
누구는 레이저 시술을 받고
피부가 좋아졌다는데
레이저토닝? 인라이튼? 피코 레이저? 큐스위치? 롱펄스?
종류는 너무 많고, 이름은 어렵고, 어떻게 다른 건지 알 수 없고,
나에게 필요한 레이저는 무엇인지 알기 어려우셨죠?
범어로제피부과에서 속 시원하게 알려드립니다.
멜라닌 색소를 제거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모든 레이저가 똑같이 '멜라닌 세포'를 조사하여 기미나 잡티를 없애 주는 걸까요? 아닙니다. 우선 멜라닌에 대한 정의를 내려보면 멜라닌은 흑갈색 색소로 일정량 이상의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이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체온을 유지해 줍니다. 멜라닌의 양에 의해 피부색이 결정됩니다. 멜라닌을 만드는 세포를 멜라닌 세포라 하며, 멜라닌은 멜라닌 세포 속의 멜라노솜이라는 작은 자루 모양의 세포소 기관에서 만들어집니다. 즉, 단위로 따져보면 멜라닌 < 멜라노솜 < 멜라닌 세포 순으로 볼 수 있습니다.
큐스위치 엔디야그레이저와 피코 레이저는 각각 나노초 피코초 단위의 아주 짧은 시간에 높은 에너지가 나와서 주위의 조직 혹은 정상적인 멜라닌세포의 손상없이 병변부위의 멜라닌 세포내에 있는 멜라노솜,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시켜 치료하는 원리입니다.
그러나 레이저의 출력이 불안정하여 파워가 너무 약하거나 강한 경우에 병변주위의 정상적인 멜라닌세포가자극되어 과색소 침착이 되거나 정상적인 멜라닌 세포가 파괴되어 저색소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범어로제피부과에서는 과색소 침착 혹은 저색소증 등의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좀 더 정교하게 원하는 타겟을 조사할 수 있는 오리지널 레이저를 고집합니다.
범어로제피부과에서
오리지널 레이저를 고집하는 이유
01
02
03
'레블라이트'로 시술 받았다는 리얼스토리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레블라이트의 여러 우수한 점 중에서 'PTP'모드 방식이 있습니다.
PTP 모드 방식을 쉽게 설명해 드리자면, 10이라는 에너지를 5씩 나눠서 내보내는 것입니다. 10이라는 에너지를 한 번에 조사하지 않고 5씩 나눠쓰게 되면 자극은 줄어들면서 피부 열 발생이 커지고 진피층이 자극되어 모공 탄력이 증대됩니다. 그래서 피부에 있는 기미를 없애주는 동시에 모공 탄력과 피부결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범어로제피부과는 자극은 많이 줄이면서 시술 효과를 끌어올리기 위해 오리지널 레이저를 사용합니다.
낮추기 위한
범어로제피부과 홈페이지 '보유장비' 페이지에서
'나노세컨드(ns)', '피코세컨드(ps)', '밀리세컨드(ms)'란 단어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나노세컨드(ns)', '피코세컨드(ps)', '밀리세컨드(ms)'는 레이저가 조사되는 시간을 뜻합니다.
조사 시간이 정확해야 조직 손상, 주변 손상 없이 레이저 치료가 가능합니다.
레이저 시술을 받은 피부병변은 열이완 시간이라는 개념이 있는데
이 열이완 시간은 쉽게 말하면 레이저가 조사된 병변의 열이 50% 이상 줄어드는 시간을 말합니다.
열이완 시간은 피부가 열손상을 받지 않고 열이 식을 수 있는 시간을 말하는데
레이저가 이 열이완 시간보다 더 길게 조사되게 되면 피부는 손상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열이완 시간보다 적게 레이저가 정확히 조사되는 것이 중요한데 국내 레이저보다는
외국 오리지널 장비가 이런 정밀함이나 레이저 빔의 균일도에서 우수합니다.
범어로제피부과에서 오리지널 장비를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멜라닌 색소를 제거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모든 레이저가 똑같이 '멜라닌 세포'를 조사하여
기미나 잡티를 없애 주는 걸까요? 아닙니다. 우선 멜라닌에 대한 정의를 내려보면
멜라닌은 흑갈색 색소로 일정량 이상의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이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체온을 유지해 줍니다. 멜라닌의 양에 의해 피부색이 결정됩니다.
멜라닌을 만드는 세포를 멜라닌 세포라 하며, 멜라닌은 멜라닌 세포 속의 멜라노솜이라는
작은 자루 모양의 세포소 기관에서 만들어집니다.
즉, 단위로 따져보면 멜라닌 < 멜라노솜 < 멜라닌 세포 순으로 볼 수 있습니다.
큐스위치 엔디야그레이저와 피코 레이저는 각각 나노초 피코초 단위의 아주 짧은 시간에
높은 에너지가 나와서 주위의 조직 혹은 정상적인 멜라닌세포의 손상없이 병변부위의
멜라닌 세포내에 있는 멜라노솜,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시켜 치료하는 원리입니다.
그러나 레이저의 출력이 불안정하여 파워가 너무 약하거나 강한 경우에
병변주위의 정상적인 멜라닌세포가자극되어 과색소 침착이 되거나
정상적인 멜라닌 세포가 파괴되어 저색소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범어로제피부과에서는 과색소 침착 혹은 저색소증 등의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좀 더 정교하게 원하는 타겟을 조사할 수 있는 오리지널 레이저를 고집합니다.
효과는 끌어올린
'레블라이트'로 시술 받았다는 리얼스토리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레블라이트의 여러 우수한 점 중에서 'PTP'모드 방식이 있습니다.
PTP 모드 방식을 쉽게 설명해 드리자면,
10이라는 에너지를 5씩 나눠서 내보내는 것입니다.
10이라는 에너지를 한 번에 조사하지 않고 5씩 나눠쓰게 되면 자극은 줄어들면서
피부 열 발생이 커지고 진피층이 자극되어 모공 탄력이 증대됩니다. 그래서 피부에 있는
기미를 없애주는 동시에 모공 탄력과 피부결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범어로제피부과는 자극은 많이 줄이면서 시술 효과를 끌어올리기 위해
오리지널 레이저를 사용합니다.
색소성 질환 치료의 흐름
레이저 발전사